9화 당신이 나를 찾는 곳
모의재판 당일 아침, 카일이 이상하다.
그의 돌발 행동에 걱정하는 가족과 친구들.
일만 하던 데이나 수가 웬일이지?
그녀가 농장에서 새로운 즐거움에 눈을 반짝인다.
전편에서 애니에게 키스를 시도했던 카일. 그런데 애니가 당황해하며 자리를 피한다.
여러 등장인물 각각이 저마다의 이야깃거리를 보여주는 스위트 매그놀리아. 초반과는 다르게 등장인물 모두가 스토리가 있어서 더 재미있어지는 듯~~~!!^^
역시,,, 풀이 죽어있는 카일.ㅠㅠ
스위트 매그놀리아 시즌1 9화 당신이 나를 찾는 곳의 시작은 카일-애니의 분위기로 시작하면서 어떻게 갈등이 풀릴지 기대 기대.
그리고, 농장을 찾은 데이나 수와 라이언. (헬렌과 라이언은 계속 너무 달달한데?? ㅎㅎ )
그나저나 사라진 카일 때문에 모두가 찾기 시작하는데... 모의재판 때문에? +.+
그 와중에 빌은 노린이 떠났다며 매디에게 말하는데...(어쩌라는 거...)
모의재판은 카일이 없이 시작되는데,,
한편! 농장에선!!
데이나 수. 이제 데이나 수의 로맨스가 시작되는 거? ㅋㅋㅋ 세 친구의 로맨스 스토리 완성??
카일이 모의재판에 참석하지 않은 덕분에 애니가 1인 2역으로~~ 준비를 하고!
불쌍한 카일 ㅠㅠ 혼자서 갈팡질팡할 카일...
카일과는 다르게 바쁘디 바쁜 데이나 수.
일을 핑계 삼아, 즐길 기회가 생긴 데이트? 거기다 호감이 가는 사람이니~~!!!
ㅋㅋㅋ 드디어 데이나 수에게도?!
9화 당신이 나를 찾는 곳, 이번 회에서는 전편에서 카일-애니의 관계가 틀어지면서 카일이 방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과 데이나 수가 호감을 가지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주요 내용!
카일의 문제는 형 타이-애니-카일 삼각관계로 이어지니 계속 갈등이 이어질 듯~!
데이나 수가 연애를 한다면 애니에게 집중되어 있는 관심이 조금은 줄어들까?